전격 G's 매거진 2017년 12월호 (2017년 10월 30일 발매)에 게재된, 성우 닛타 에미 & 이나미 안쥬의 대담 내용 가운데 일부가 잘못되었기 때문에 정정한다는 내용의 공지와 사과문이 편집부 명의로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더군요. 정정할 내용이 꽤 많아 보이는데요. 특히나 마지막 정정 항목 은 내용이 완전히 달라서 단순한 오타 수준이 아닌 것처럼 보이네요. 어 쩌다 이런 일이 벌어진 걸까요? (먼산)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