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무효와 로지의 마법률 상담사무소' TV 애니메이션화 소식 (플라잉겟)

(그림 출처: 일본 otakomu 블로그)

만화 '무효와 로지의 마법률 상담사무소'의 TV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
는 내용의 플라잉겟 정보가 일웹에 올라와 있는 모양입니다. 올 여름에 방송
될 예정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원래 2004년 - 2008년에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었던 만화 작품으로, 2018년 3월 19일에 소년 점프+에서 새로운 연재
가 시작될 예정이랍니다. (아마도 3월 19일쯤에 정식 기사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덧글

  • . 2018/03/16 17:17 # 삭제 답글

    설마 이게 애니화 될줄이야ㅋㅋㅋ 옛날 작품이라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요즘 놀랄만한 소식이 많네요 부기팝도 그렇고 꼭서도 그렇고
  • 벌써10년 2018/08/20 15:53 # 삭제 답글

    그러게요..ㅋㅋ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찾다가 어거보고 소름돋았어요 ㅎㅎ
    연재 끝날때도 많이 아쉬웠던 작품인데 이게 애니로 다시 나오고 ㅠㅠ 1화보고 너무 기분좋았던거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251626
10290
35474329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