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미통 게임 백서 2018, 2017년 세계 게임 컨텐츠 시장의 규모 발표

(그림 출처: https://mantan-web.jp/article/20180611dog00m200056000c.html)

일본에서 나온 '패미통 게임 백서 2018'을 통해, 2017년 세계 게임 컨텐츠 시장
의 규모가 엔화로 10조 8964억엔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전년과 비교
해서 약 2할 증가한 거랍니다. 또한 디지털 송신 방식이 전체의 약 9할을 차지했
다고 하네요. 패키지 시장은 가정용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의 히트로 전년 보다
증가했으며, 디지털 송신 시장은 PC용 게임 플랫폼의 보급이 진행되면서 시장이
확대되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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