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겨울(1월) 신작 애니메이션 비공식 예정 목록이 나왔군요.

http://uzurainfo.han-be.com/19w.html

일본의 한 애니메이션 정보 사이트에, 2019년 겨울 (1월) 시즌 신작 애니메이션
의 비공식 예정 목록이 올라왔더군요. 여느 때처럼 어디까지나 개인이 만든 비
공식 목록이라는 점을 고려해서 참고로만 봐 주시기 바랍니다.

* 2019년 겨울 (1월) 시즌 신작 애니메이션 비공식 목록
1. 피아노의 숲 제 2 시리즈
2. 3D 그녀 리얼걸 제 2 시즌
3. 오등분의 신부
4. 그림노츠 디 애니메이션
5. 부기팝은 웃지 않는다 (제 2작)
6. 동물 친구들2
7. 케무리쿠사
8. revisions 리비전즈
9. 약속의 네버랜드
10. 도메스틱한 그녀
11. W'z
12. 파스텔 메모리즈
13. 마나리아 프렌즈
14. 모브사이코 100 II
15. 세인트세이야 세인티아 쇼
16. 임사! 에코다짱
17. 비색 코코아 side G
18. Dimension 하이스쿨 (※ 애니메이션 + 실사)
19. 기분나쁜 모노노케 안 속
20. B-PROJECT - 절정*이모션
21. 메이지 도쿄 연가
22. 도로로 (제 2작)
23. 동거인은 무릎, 때때로, 머리 위
24. 방패 용사 성공담
25. 데이트 어 라이브 III
26. 걸리 에어포스
27. 카케구루이 XX
28. 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29.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30. 플라잉 베이비즈
31. 엔드로
32. 황야의 코토부키 비행대
33. 미소의 대가
34. BanG Dream! 2nd Season
35. 컬러풀 파스토랄레 - from Bermuda△
36. 우에노 선배는 서툴러
37.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38. HERO MASK

덧글

  • 쩌글링 2018/11/07 16:53 # 삭제 답글

    38작품 중 벌써 24작품 감상 확정...
    이번 시즌은 빡세겠는데...
  • ASD 2018/11/11 00:07 # 삭제 답글

    오 데이트 어 라이브, 카케구루이, 동물 친구들

    오오오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321506
9282
35821606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