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7일, '좋은 17세의 날'에, 성우 이노우에 키쿠코씨의 성우 활동 30주년 기념 이벤트가 개최되었다고 합니다. 그와 관련된 리포트 사진이 여 러장 올라왔던데요. 기사에 따르면, 스페셜 게스트로는 '다나카 아츠코'씨가 출연했으며, 서프라이즈 게스트로 '히다카 노리코'씨도 등장했다고 하는군요. 또한 앙코르에서는 딸인 '이노우에 호노카'와 함께 세일러복(!) 차림으로 듀엣 공연을 선보이는 훈훈한 모습도 보여준 모양입니다.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