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애니메이션 방화 사건 관련, 손녀의 안부가 확인되지 않아서 힘들어하는 조부모의 사연

(사진 출처: https://www.kyoto-np.co.jp/politics/article/20190722000042)

교토 애니메이션 제 1 스튜디오 방화 살인 사건과 관련해서, 21세 손녀의
안부가 확인되지 않아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조부모의 사연이 일본
언론에 소개된 모양입니다. 손녀는 고등학교 재학중에 슈퍼마켓과 편의점
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모은 돈으로 1년간 애니메이션 공부에 전념하여
2년 전부터 꿈에도 그리던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일하기 시작했다고 하는
데요. 위쪽 사진 속의 그림이 바로 손녀가 어렸을 적에 그린 그림이랍니다.
(오른쪽이 중고생 시절, 왼쪽이 초등학생 시절에 그린 그림이라고 하네요.)

일웹에서는 어렸을 때의 그림 실력이 저 정도라면 정말 유망한 인재라면서,
새삼 안타까워하는 목소리가 많이 보였습니다.

덧글

  • . 2019/07/24 00:16 # 삭제 답글

    진짜 이번 사건은 너무 안타깝고 슬픕니다ㅠㅠ
  • 코쿠토 2019/07/24 21:54 # 답글

    이전에 발표했던 피해자 연령대중에 20대가 많아서 이제서야 꿈을 펼치려 들어왔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어 많이 마음이 아팠었는데.. 저 손녀분은 어떤 상태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실력이 대단하고 열심히 아르바이트 해서 열심히 공부해서 꿈에 그리던 곳에 들어 갔는데 그런일이 일어나다니 정말 정말 뭐라 해야 할지ㅠㅠㅠㅠ 너무 안타깝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251244
6909
34998790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