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고토부키 미나코가 예정대로 영국 유학을 떠나 현재 영국에서 생활중이랍니다.

https://ameblo.jp/kotobukiminako-blog/entry-12584733539.html

성우 고토부키 미나코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을 통해, 현재 영국에서
생활하고 있음을 밝힌 모양입니다. 2020년 봄으로 예정되어 있던 영국 유
학을 실제로 떠난 모양인데요. 조금씩 영국에서의 생활에 익숙해지고 있으
며, 호스트 패밀리가 정말 친절해서 매일매일 감사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히
기도 했더군요. 다만, 코로나 때문에 외출 금지중이라, 꼭 필요한 물건을 사
거나 운동을 하는 것 이외에는 집안에 머무르고 있답니다.

일웹에서는 '영국에서는 찰스 왕세자도 코로나에 걸렸다던데, 괜찮을까?'
'이런 상황에서 유학이 제대로 이루어질까?'하고 걱정하는 팬들의 의견도
보였습니다만, 어떤 사람은 '지금은 일본이나 영국, 어디에 있어도 마찬가
지니까, 그냥 본인이 마음 먹은 대로 하는 게 좋다'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하더군요.

덧글

  • 프혼쨩 2020/03/27 06:31 # 답글

    좀 뒤로 연기 할 줄 알았는데... 아무튼 건강히 다녀오길 바랍니다.

    P.S : 이제 일본에 있는 스피어는 유부녀들만...ㅋㅋ
  • 가자 2020/03/27 06:54 # 삭제 답글

    근데 뭘 배우러 가는거죠? 영어인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021452
8949
35285958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