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의 인기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와 로손(LAWSON)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이 2022년 10월 25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라카미 후부키, 나키리 아야메, 오오카미 미오, 아마네
카나타, 토코야미 토와의 새로 그린 비쥬얼이 공개되었다고 하는
군요.
기사에 따르면, 대상 과자 상품 3개를 구입하면 AR 영상 포함 오리
지널 클리어파일이 증정되고, 대상 즉석면, 즉석 식품을 2개 구입
하면 오리지널 포켓 수첩, 대상 드링크제를 1개 구입하면 오리지널
미니 포스터가 선물로 주어지는 모양입니다.
https://www.lawson.co.jp/lab/campaign/hololive/
참고로, 로손의 캠페인 소개 페이지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