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라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일본 카나가와현내의 라멘과 츄카소바(중화소바)를 소개하는 동인지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CROSSNEXT라는 서클의 신간 동인지 '우마센'(旨選) 제 5호가 COMICZIN 아키하바라점에 입하되었다고 합니다. 일본 카나가와현내의 라멘 가게 및 중화요리점 13군데의 라멘과 츄카소바(중화소바)를 소개하는 동인지라고 하네요. 아키바 블로그에 올라온 리뷰 사진만 봐도 참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미디어팩토리의 인스턴트 라면 만화 앤솔러지가 발매된 모습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미디어팩토리의 인스턴트 라면 만화 앤솔러지가 9월 24일에 아키하바라의여러 점포에서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합계 16명의 작가가 참여하여 20편의만화를 게재했다고 하는데요. 보아하니, 밤중에 읽으면 안될 것 같군요.https://www.amazon.co.jp/dp/4040685059/ 아마존 재팬의 서적 소개 페이지 주소...

라면 동인지 '너는 라면가게에서 사랑을 한다' 신간이 나온 듯합니다.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코믹마켓90 신간 라면 동인지 '너는 라면가게에서 사랑을 한다 - 눈물의 새우시오라멘편'이 COMIC ZIN 아키하바라점, 멜론 아키하바라 1호점에 8월 11일입하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라면 뿐만 아니라 수영복 서비스 일러스트도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동인지로군요.

인스턴트 라면 '우마캇짱' 레시피 동인지가 입하된 모습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하우스 식품에서 발매되는 인스턴트 라면 '우마캇짱' 레시피 동인지가 ZIN아키하바라점 및 토라노아나 아키하바라점A에 1월 17일자로 입하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우마캇짱 라면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우마캇짱 라면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요리 등을 소개하는 동인지라고 하는군요. 저는 잘 모릅니다만, 우마캇짱 라면이라는 제...

함대 컬렉션 x 후쿠오카 라면 동인지가 입하된 모습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겨울 코믹 신간, 함대 컬렉션 x 후쿠오카 라면 동인지가 COMIC ZIN 아키하바라점에 입하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칸무스들과 함께 후쿠오카의 맛있는 라면집을 돌아다니는 내용의 동인지라고 하는데요. 후쿠오카에 맛있는 라면집이 많은 모양이로군요. 후쿠오카 현내의 라면 가게 14군데를, 칸무스의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했답니다.

일본의 라면 체인점 '스가키야'의 독특한 '라면 포크'가 화제

(사진 출처: http://nlab.itmedia.co.jp/nl/articles/1601/12/news145.html) 일본의 라면 체인점 '스가키야'라는 곳에서 라면을 주문하면 나오는 독특한형태의 '라면 포크'가 트위터에서 화제라고 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포크하고스푼이 합체한 듯한 형태인데요. 포크 부분으로 면을 먹고 스푼 부분으로 국물을 먹으라는 ...

이미 문을 닫은 라면 가게 34군데를 소개하는 동인지가 입하된 모습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겨울 코믹 신간 라면(라멘) 동인지 '더 폐점'이 ZIN 아키하바라점에 1월 9일입하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이미 문을 닫은 라면 가게 34군데를 소개하고 있는 동인지라는데요. 폐업하기 전, 영업 당시의 라면 사진과 맛, 가게의 외관등을 소개하고 있답니다. 전대미문의 '전혀 도움이 안되는' 라면 가이드 동인지라는 식으로 ...

오리지널 동인지 '너는 라면 가게에서 사랑을 한다' 제 3탄이 나온 듯합니다.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코미티아112 신간 오리지널 동인지 '너는 라면 가게에서 사랑을 한다' 시리즈 제 3탄이 나온 모양입니다. COMIC ZIN 아키하바라점에 5월 6일자로 입하되었다는군요. 라면 x 여고생 동인지 시리즈라고 하는데요. 요리맛에 정통한 여고생과 라면 가게의아들인 남고생이 등장하는 내용이랍니다. 이 시리즈도 꾸준히 나오네요.

동인지 '너는 라면 가게에서 사랑을 한다' 시리즈 제 2탄

(사진 출처: 일본 아키바 블로그)코믹마켓 스페셜6 신간 동인지로 '너는 라면 가게에서 사랑을 한다' 시리즈 제 2탄이 나온 모양입니다. 멜론 아키하바라 1호점, 토라노아나 아키하바라점A, COMIC ZIN아키하바라점에 입하되었다고 하는데요. 여고생과 교사의 라면 러브스토리라면서 홍보중인 듯합니다. 라면 작화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헐헐)

일본 롯데리아, 원조 츠케멘 버거 기간 한정 부활 판매

(사진 출처: http://nlab.itmedia.co.jp/nl/articles/1503/02/news107.html) 일본 롯데리아가 예전에 인기 츠케멘(つけ麺) 점포 ‘히가시이케부쿠로 타이쇼켄’과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타이쇼켄 원조 츠케멘 버거’를 발매한 바 있는데요. 그 츠케멘 버거가기간 한정으로 돌아온다고 하여 화제가 되는 모양입니다. 201...
1 2


통계 위젯 (블랙)

891569
9451
35530041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