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성우파라다이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성우 토요타 모에 & 이토 미쿠, 유닛 'Pyxis'의 사진

(사진 출처: http://ameblo.jp/toyotamoe/entry-12137777494.html) (사진 출처: http://ameblo.jp/itou-miku/entry-12137757599.html) 성우 토요타 모에 & 이토 미쿠로 구성된 유닛 'Pyxis'의 연재가, 2016년 3월10일에 발매된 '성우 파라다이스'에서 시작되었다고...

성우 파라다이스R Vol.11 표지 및 점포별 구입 특전 포스터 사진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seiyu_paradise/status/703873992008970240) 2016년 3월 10일에 발매되는 '성우 파라다이스R' Vol.11은, 도쿄 7th 시스터즈가 표지와 권두 특집을 장식하고, 성우 유닛 'every♥ing!' (키도 이부키 & 야마자키 에리이)가 고등학교 졸업 기념으로 어...

성우 우치다 아야씨의 사진, 성우 파라다이스 편집부 공식 트위터에서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seiyu_paradise/status/699233427598364672/) 2016년 3월 10일에 발매되는 '성우 파라다이스R' Vol.11을 홍보할 목적으로 편집부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성우 우치다 아야씨의사진이로군요. 사진이 참 예쁘네요. (헐헐)

성우 이이다 리호씨의 사진, 성우 파라다이스R 트위터에서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seiyu_paradise/status/695959907808317440) 성우 이이다 리호씨의 사진입니다. '성우 파라다이스R' Vol.11 (2016년3월 10일 발매호)에 실리는 연재 코너에 실리는 사진의 샘플인 것 같은데요. 의상이 참 멋져 보이네요.

성우 이토 미쿠 & 토요타 모에, 유닛 'Pyxis'의 잡지 연재 기획 소식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seiyu_paradise/status/694421441240895488) 2016년 3월 10일에 발매되는 '성우 파라다이스R' Vol.11에서부터, 성우 이토미쿠 & 토요타 모에로 구성된 유닛 'Pyxis'의 새로운 연재 기획 '픽시스 파라다이스' (줄여서 '픽파라'라고 부르는 듯)가 시작된다고 합니...

성우 우치다 아야씨의 사진, 성우 파라다이스 권말 특집 촬영시의 모습인 듯?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aya_uchida/status/690578062426054656) 성우 우치다 아야씨의 사진입니다. 현재 발매중인 '성우 파라다이스R'의권말 특집을 자신이 장식했다면서, 촬영 당시 화려한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했음을 언급하기도 했더군요. 아마도 그때의 모습을 찍은 사진인 듯합니다.

2016년 1월 13일은 성우 미사와 사치카의 만 23세 생일

(사진 출처: http://ameblo.jp/misawa-sachika/entry-12116628783.html) 성우 미사와 사치카가 2016년 1월 12일에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사진입니다. 날짜가바뀌면 만 23세 생일이 된다는 언급도 했던데요. 이 아가씨도 어느새 만 23세로군요.20대 중반으로 접어드네요.(사진 출처: https://twitter...

성우 오노 사키의 사진, 성우 파라다이스 발매일임을 언급하면서

(출처: https://twitter.com/OnoSaki1126/status/687072166769082368) 성우 오노 사키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사진입니다. 성우 파라다이스 발매일이라면서, '온천유정 하코네짱'과 관련하여 사진이 실렸다고 언급하고 있더군요.이제 앞으로 하코네짱 이외 다른 작품에서의 활약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성우 Pile씨의 사진, 성우 파라다이스R Vol.10 특전 전달회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akiba_gema/status/686061496883777536)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animatebooks/status/686060388492787712) 성우 Pile씨의 사진입니다.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Pile씨가 '성우 파라다이스R'Vol.10의 표지를 장식한...

성우 오노 사키, 온천유정 하코네짱 이벤트에 와준 팬들에게 감사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OnoSaki1126/status/685784097914925056) 2016년 1월 9일에 '온천유정 하코네짱'의 이벤트가 성지인 '하코네'에서 개최된 모양인데요. 성우 오노 사키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올린 사진입니다. 트위터에서 의상이 참 예뻐 보인다면서 팬...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통계 위젯 (블랙)

4691573
9464
35185848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